추석 선물 베스트 10
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추석 선물 베스트 10

by 자유시간 2021. 9. 12.

 명절이 다가오면 가장 걱정되는 것이 그동안 감사했던 분들이나, 어르신들에게 드려야 하는 선물이다. 최근에는 명절을 따로 보내지 않고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택배 발송 등을 이용하여, 미리 선물을 드리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다. 추석 선물 베스트 10을 추천하는 선물들을 살펴보고, 아직 늦지 않은 선물 정해 보도록, 한번 살펴본다.

 

 

 

 

 

추석선물순위
추석선물세트 순위

 

 

 

 

10위  한과 선물 세트

 

추석이나 설날에 어울리는 한과의 고급 제품을 선물로도 많이 하고 있다.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들에게는 양갱 같은 제품이나, 부드러운 한과를 선물하는 분도 많이 있다.

 

 

9위 생활용품 선물세트 

 

아직도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생활용품 선물세트가 있다. 최근에는 수요가 갈수록 감소하고 있지만 그래도, 샴푸와 비누 그리고 바디워시 같은 제품을 포함하고 있는 생활용품 선물세트가 사람들에게 구매되고 있다. 

 

 

 

8위 커피 선물 세트

 

한국인의 커피 사랑이 뜨거운 것은 모두가 다 알고 있다. 기존의 맥심 같은 브랜드의 달달한 커피믹스부터, 아메리카노 제품의 카누나, 루카 같은 제품들도 젊은 세대층을 중심으로 선물로도 많이 찾고 있다. 세트 제품을 구매하면, 머그잔이나, 커피 텀블러 같은 프로모션 제품들이 많아 실속 제품들도 많이 있다. 

 

 

7위 홍삼과 건강 보조 식품

 

홍삼으로 대표되는 건강보조 식품도 많은 이들이 찾는 추석 명절 선물이다. 한국 담배 인삼공사의 정관장 제품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시기가 바로 추석과 설날이다. 

 

 

 

6위 주류 선물 (와인과 고급 소주 등)

 

주류 선물 : 최근에는 와인의 수입량이 맥주 수입량을 넘어가는 등의 와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와인 선물세트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으며, 양주와 중국의 고량주 같은 술도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최근에는 한국의 화요 같은 고급 소주도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5위 한우와 갈비 세트

 

 

한우 선물 세트 :  한국인의 한우 사랑은 아직도 뜨겁다. 젊은 MZ세대에서는 많지는 않지만, 아직도 선물로 한우 선물이나 갈비 선물 세트를 보내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표시하기 좋은 선물 중에 하나이다. 

 

 

한우선물세트
한우선물세트

 

 

4위 과일 선물

 

 

과일 선물 :  과일 선물 세트 역시 사과와 배가 대표적인 선물로 무난한 상품이다. 특히나 제사를 지내는 집에는 제수용 제품인 상품의 과일은 가격이 비싸므로, 미리 선물을 해주면, 받는 이에게는 괜찮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최근에는 샤인 머스킷 같은 프리미엄 포도를 선물로도 많이 찾고 있다. 샤인 머스킷은 일본에서 개발하였으나, 한국에서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 중에 하나이다. 

 

 

 

3위 식품 선물세트 (CJ, 동원, 청정원 )

 

CJ선물 세트와 동원 선물세트로 대표되는 식음료 선물 세트가 3위를 차지하는 것으로 보인다. 가격이 저렴한 1만 원대부터 5만 원선까지 다양하게 선물세트의 판매가 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대량으로 선물하기에도 좋으며, 받는 사람도 부담이 없는 선물이므로 아직도 많은 이들이 인터넷이나 대형마트를 통해서 구매를 하고 있다.

 

 

 

2위 현금

 

현금 : 역시 돈이 최고다. 어설픈 선물보다는 받는 이에게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현금 선물이야 말로 가장 좋은 선물이 아닐까 생각된다. 요즘에는 돈쭐나게 하는 등의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경제 상황에서 자영업자들에게는 더욱 좋은 선물이 아닐까 생각 된다. 

 

 

 

1위 상품권

 

상품권 : 백화점이나 대형 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이 당연히 최고의 선물로 보인다. 특히나 모바일로도 선물이 가능하며,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상대방에게는 상품권을 선물로 보낼 수 있어, 미쳐 선물을 마련하지 못했더라도, 보내는 사람의 마음을 상품권으로나마 전달할 수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