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 캠핑용품 추천 / 마샬 스톡웰 스피커 / 블루투스 스피커 / 7개월 사용후기 / 감성캠핑 용품 /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IT & 리뷰 공간

내돈내산 / 캠핑용품 추천 / 마샬 스톡웰 스피커 / 블루투스 스피커 / 7개월 사용후기 / 감성캠핑 용품 /

by 자유시간 2021. 2. 24.

 

문득 내가 좋아하는

캠핑 용품인 듯 , 아닌 듯

장비 중에 하나인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기 한번 올려 본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2013년 부터 매년 한 개씩은

산거 같다. 

샀다 팔았다 , 하면서 엄청 구박 받음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를 주로 샀었고,

JBL을 거쳐서

마지막 종착역은 ( 아닐 수도 ^^)

 

마샬(MARSHAL ) 브랜드에서 나온

 

스톡웰

 

이라는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스톡웰과 랜턴들

 

마샬 하면

AMP로 유명한 회사 이기도 하고,

큼지막한 벽돌보다

, 큰 블루투스 스피커가,

많이 있었는데,

존 모델들은 휴대성이 좋지 않아,

 

가볍게 들고 다니기가 ,

부담 스러 웠는데,

스톡웰 1, 2 두 모델이 있어 ,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음질 들어보지 못해서,

한참을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지난해 옆에 같이 캠핑,

하셨던 분들이 사용하는 걸

듣고, 아!!

꼭 사야겠다 마음먹고, 바로 구매해서,

 

8개월째 자~알,  쓰고 있다 ~~~

 

 

 

내가 살 때는 , 10만 원 후반이었는데,

가격이 많이 내렸다.

조금만 기다릴걸

 

지금은 10만 원도 안 하네 헐

 

 

 

 

생긴 거는 아래처럼

본체와 케이스가 같이

포함되어 있다.

영국 감성인가?

 

 

뭔지

앤틱 하면서, 엘레강스하면서 , 부띠끄 하면서

맞나? ㅋㅋ

여하튼, 감성 갬성 함~~~~~

 

 

 

 

옆에서도 한컷 찍어보는데, 예쁘다....

 

최근에 느끼지만, 카메라를 게을러서

안 쓰게 되어 정리 후 ,

 

아이폰 1년 정도

넘게 사용하는데

웬만한

미러리스 카메라만큼 잘 나오는 것 같다.

 

 

요런 감성 사진도 나오고,,,,

아이폰 리뷰인가? ㅋㅋ

 

 

 

스피커 단독으로, 놔두어도 나쁘지 않다.~~~~

느낌 아니깐

 

 

근데,

마샬 스톡웰 은 밤에 더 예쁘다.

 

가스 렌턴 하나만 옆에

두어도 뭔가 따뜻한 음악이

     흘러나올 것 같은 기분이다....

 

 

 

 

가스 렌턴 여기저기 꺼 ,

 

다 모아서 한번 세팅할 때도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스톡웰이 가운데서 ,

 

중심을 잡아 주니

분위기 업 업

 

감성 폭발 캠핑의 주인공

인스타 필수템인 듯

.

집에서 들을 때도 , 이렇게 LED 렌턴 옆에 두어도.

 

술맛 난다 , 아니 분위기 난다~~

블루투스 스피커, 옆에 렌턴은 필수 

 

 

 

 

 

주경야독을,

이렇게,

도시락을 먹을 때도 

내가 저렇게 ,

열심히 공부했구나 , 뿌듯 ~

마샬 스톡웰은 필수품

 

나한테 선물 하나 해야겠다.

 

스피커의 지존 ,

 

뱅엔 올룹슨? 여보 콜?? ㅋㅋ

 

 

 

 

스톡웰 1과 2의 차이는,

 

디자인과 스톡웰 2는

 

음향이 앞뒤 양방향으로

나오는 반면 스톡웰 1은

전면으로만 소리가 나온다, 

 

 

 

개인적으로는

한 방향으로 나오는 스피커의

 

소리가 공간을 더 채우는 느낌 같아서,

 

좋아해서 스톡웰 1을

선택하게 되었다.

 

 

무엇보다 쓰면서 좋은 점은 

 

감성 폭발하는 디자인

그리고

베이스를 조절할 수 있어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튜닝할 수 있는 점이다.

 

 

이번 주말에도

 

요놈 가지고 조용한 발라드와 함께

소주 한잔 즐겨야겠다.

 

캠핑에 그리고 집에서도

분위기 나는 스톡웰 사길 잘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