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딜러 사용 후기 ( 기아 레이 중고차 매매 )
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유용한 어플

헤이딜러 사용 후기 ( 기아 레이 중고차 매매 )

by 자유시간 2021. 7. 10.

 타던 차를 판매하려면, 어디에 해야 할지 고민이다. 요즘은 많은 앱들이 있어, 사용을 해보길 권한다. 그중에도, 이번에 사용해봤던 헤이 딜러라는 앱을 통해 중고차 매매 견적을 받아 사용 후기로 남겨 본다. 기아 레이 중고차 매매 후기 참고하세요. 2021년 반도체 부족과 철강 가격 상승으로 중고차 시장의 가격까지 상승하여 매각하기 좋은 시점이다.

 

 

 

 

 

  • 헤이딜러앱
  • 헤이 딜러 매매 견적
  • 헤이딜러 사용 후기

 

 

 

헤이 딜러 앱

 

"헤이 딜러" 라는 휴대폰 앱이 있다. 가장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내차 판매 이다. 타고 다니는 차를 중고차 시장에 매각 하고 싶을때 사용하는 앱이다. 내 차의 정보를 사진과 함께 기본정보를 업데이트 하면, 전국의 중고차 딜러들이 내차를 사고자 입찰을 하는 형태이다. 입찰가와 입찰자의 정보를 고려해서, 판매를 하려는 사람은 딜러를 선택 할 수가 있다. 기존에는 "보배드림" 이나 가까이 있는 중고차 매매상에게 매각을 해서, 제대로 된 가격인지 궁금 할 수있었는데, 이제는 헤이딜러라는 앱을 통해서, 반대로 판매자가 딜러를 선택 할 수 있는 시장이 되었다. 

 

 

 

헤이딜러 매매 견적

 

헤이 딜러를 통해서 중고차 매매 견적을 받은 것은 너무 쉬운 일이 되어 버렸다. 헤이 딜러의 콘셉트는 번호판을 입력만 해도, 기존의 보험이력과 연식과 사양 등이 모두 입력이 되어 주행거리에 따라, 가능한 가격대를 우선 확인을 할 수가 있다.

기본적인 매매 상세 견적을 받기 전에 주행거리에 따른 해당 연식의 평균 거래 가격을 확인할 수가 있다. ㄹ

 

 

 

 

헤이 딜러 사용 후기 (견적 방법)

 

우선 위에서 처럼 차량 번호를 입력하여, 시세를 확인한 후, 몇 가지 질문을 아래와 같이 받게 된다. 주행거리와 옵션 등에 대한 질문을 처음으로 받게 된다. 그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내차의 보험 이력에 대한 모든 정보가 나온다. 사고 이력에 대해서, 어떤 부분의 수리를 받았는지 입력을 하게 된다. 교환이나, 판금을 하였다면, 차량 가격에서 조금 감가가 되므로, 실제에 맞는 정보를 입력해야 나중에 실제 매도 시에 추가 감가가 발생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교환 및 판금 정보를 올리고, 잘 모르겠다면, 모르겠다는 답변으로 입력을 하여도 가능하다. 그리고 마지막 입력은 사진이다. 차량의 앞면 , 뒷면, 측면과 실내 사진을 5장 이상을 찍어 올리면, 모든 정보의 업데이트는 완료가 된다. 

 

사진 등록이 진행되면, 헤이 딜러에서 경매가 가능 한진 승인 심사를 하게 된다. 몇 시간에서 1일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경매 승인이 나고,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상태가 된다. 

 

 

 

경매 심사 승인이 완료가 되면, 카카오 톡으로 아래와 같은 견적 요청 완료라는 메시지가 온다. 검토 시간까지 알려 주므로 참고하면 되겠다. 

 

 

그리고, 바로 전국의 중고차 매매 딜러들의 입찰이 진행된다. 24시간 동안 진행되는데 시작 하지 얼마 되지 않아, 딜러들의 입찰이 시작되기 시작한다. 

24시간이 지나고 나면, 입찰 한 딜러들의 정보를 볼 수가 있다. 가격과 함께 기존에 매매하였던 딜러들의 이력을 통해서, 차량 거래 시 , 감가를 많이 하는지 않았는지도, 꼭 눈여겨야 보아야 할 사항이다. 

 

 

입찰 가격이 높다고 무조건 해당 딜러를 통해서 거래를 하는 것보다. 딜러의 이력에 나와 있는 정보를 통해서, 기존 매매거래 시에 차량 인수 시, 감가를 많이 하는지 않았는지를 꼭 확인하고, 딜러를 선택해야 한다. 이 부분은 헤이 딜러에서 계속 관리를 해주는 부분이므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보인다. 

 

최근 중고차의 거래가 활발하므로, 신차 구매 후 자동차 판매가 필요하다면, 헤이 딜러 앱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