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위도우 영화 흥행 성공 예감
본문 바로가기
기타

블랙위도우 영화 흥행 성공 예감

by 자유시간 2021. 7. 12.

최근 코로나 19로 인하여, 극장을 잘 가지 않는 상황에서 개봉한 마블의 블랙위도우 영화가 흥행 성공을 예감하는 성적이 나왔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개봉이 지연되던 블랙 위도우의 개봉으로 마블 영화에 대한 관심도 다시 올라가고 있는 상황으로, 블랙 위도우 영화에 대해 살펴본다.

 

 

 

 

 

 

 

 

 

블랙위도우 개봉 성적 

 

개봉 이후 뜨거운 호평을 받았던 블랙위도우는 국내에서 개봉 첫주만에 136만 명의 성적을 기록했다. 7월 7일 개봉 이후에 5일간 성적으로 2021년의 최단기간 100만 명 돌파하는 기록이다. 2021년의 최고 기록은 분노의 질주 더얼티메이트가 가지고 있었다. 

 

출처 : 네이버

 

 

블랙 위도우 영화 

 

133분의 러닝 타임의 블랙 위도우는 2019년 이미 촬영이 완료된 영화 이지만, 코로나 19로 인하여 , 2020년에는 개봉이 되지 않고, 최근 백신 접종 등 선진국에서는 활동이 가능해지자, 개봉이 되었다. 제작비만 1억 5천 달러 한화로, 약 1700억 가까이 되는 블럭버스터 영화이다. 개봉 동시에 디즈니의 OTT 서비스인 디즈니+에서도 시청이 가능한 영화이다. 

 

줄거리를 간단히 살펴보면, 나타샤 로마노프라는 블랙위도우 역할은 잘 알려진 스칼렛 요한슨이 분했다. 블랙위도우는 과거와 연결되어 있는 레드룸의 음모를 알게 되고, 빌런인 태스크마스터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힘)과 다른 위도우 들의 위협에 대해 대항하며 싸우는 내용이 주요 줄거리이다. 한편 블랙위도우인 나타샤 로마노프는 스파이였던 과거의 이야기들에 대해서도 이번 영화를 통해서 알려준다. 그리고, 어벤저스의 동료 들과도 과거에 마주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블랙 위도우 영화평

 

엄청나 예산을 투입한 마블의 영화 답게 액션신에서는 흥미 거리가 되지만, 영화의 내용에 대해서는 너무 기대하지 않는 것을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있다. 블랙 위도우에 관한 내용보다는 주변의 이야기가 많아, 블랙 위도우 자체를 들여다보는 내용이 부족하다는 평이다. 하지만, 액션신과, 마블의 세계관을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그동안 기다렸던 영화이므로 가볍게 즐기면서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랙 위도우 마지막의 쿠키 영상이 관객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가지게 하고 있다고 한다. 스포의 글들을 참조해서 정리해보면, 마지막에 블랙위도우가 죽음을 맞이 한후, 블랙위도우의 여동생이 무덤을 찾아가는 장면에서, 누군가 나타나서 한 가지 사실을 알려 주고 간다고 한다. 동생인 엘레나에게 알려준 정보는 나타샤를 죽인 사람이 호크아이라는 사실을 알려주는 쿠키영상이 포함되어 있어, 다음 영화 내용을 궁금하게 만든다고 한다. 

 

 

 

 

댓글